1. 소개
안녕하세요~ 저는 공대 전자과 3학년 재학중인 공대생입니다.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써보는것이 처음이라서 많이 어색하네요. 이제 졸업까지 한 절반정도 학교생활을 한 학생인데 아직은 모르는것이 많은 학생입니다. 하지만 저도 티스토리 같은 블로그에서 모르는것을 찾아보면서 공부에 많은 도움이 되어서 저도 이렇게 다른 공대생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네요. 제가 학교에서 배운것 모두 블로그에 차근차근 블로그에 적어서 기록할 예정입니다. 전공에 눈물 흘리는 전국 공대생 모두 화이팅입니다 ㅎㅎ
2. 블로그의 방향성
제 블로그는 공대생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블로그는 만드는것이 주 목적입니다. 모르는것이 있으면 주저말고 질문글을 달아주시면 제가 알고 있는 부분내에서 최대한 설명을 드리는것이 목표입니다! 블로그의 슬로건은 '궁금증이 해결된 마지막 블로그가 되자' 입니다. 저도 항상 모르는것이 있으면 구글에 검색을 해서 찾아보는 편인데 설명이 완벽한 블로그를 보면 그 블로그를 마지막으로 더 이상 찾아볼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이렇게 눈높이가 맞추어진 블로그가 되는것이 제 목표이자 방향성입니다.
3. 배움에는 끝이 없다
정말 슬프게도 공부에는 끝이없는것이 현실입니다 ㅠㅠ 공부를 해야지만 사람은 성장할수 있고 성장해야만 나의 가치를 올릴 수 있습니다. 그러기에 저도 끝없이 공부를 하는것이 현실이기에 블로그에 제가 배운것들을 차곡차곡 정리해서 저와 같은 길을 가는 사람들에게 블로그의 글이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는것이 제 목표입니다.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우려는 의지와 열정을 불지펴줄수 있는 블로거가 될수 있도록 저도 열심히 노력해야겠죠? 졸업을 해서도 끝이아닌 좀더 다양한 배움의 터를 만들어서 올릴 예정입니다.